집중을 위한 사이트, Coffitivity

저번 포스트에서는 보도사진가들의 다양한 사진들을 볼 수 있는 매그넘 포토스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Coffitivity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Coffitivity 사이트

Coffitivity 는 예전에 소개해 드렸던 포스트 중 웨어사운드 사이트와 유사한 외국 사이트라 보시면 되는데 좀 더 다양한 외국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인 사이트 입니다.

일정한 소음이 들릴 경우 집중이 보다 잘 되는데 그 자세한 내용은 예전 포스트인 웨어사운드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소리종류는 아침 웅성거리는 소리, 점심시간의 잡담소리, 캠퍼스 카페의 소리, 파리 파라다이스의 소리, 브라질 커피 하우스의 소리, 텍사스 찻집의 소리 총 6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3가지만 무료로 들을 수 있고 프리미엄 메뉴를 누르면 1년에 9달러를 내고 나머지 3개의 오디오 트랙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집중을 요하는 사람들에게는 유용하게 쓰일 소리 라고 생각 되내요.

아침 웅성거리는 소리는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분주한 느낌이고 점심시간의 잡담소리는 아침보다는 차분하지만 사람들의 수다 소리, 음식 만드는 소리가 들리고 캠퍼스 카페의 소리가 제일 조용하다고 느껴지는데 잡소리 보단 목소리로 웅성거리는 느낌이 강하다고 생각 되내요.

이 포스트를 쓰면서 Coffitiviy의 사운드를 들으면서 적었는데 확실히 집중이 잘되는 느낌이였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분께서도 Coffitivity 사이트를 유용하게 이용 하셔서 집중을 효과적으로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